검색광고

광고주의 홈페이지로 고객이 유입될수있는 가장 기본적인 마케팅 기법으로,
가장 타겟팅된 고객충성도가 가장 높은 마케팅 방법으로 4명중 3명은 하루 한번은 포털사이트에 방문하며
유저의 니즈에 의한 검색으로 유입되기 때문에 가장 타겟팅된 홍보효과를 누릴수있습니다.

검색광고란?

포털사이트 이용자가 검색창에 검색어를 통해 검색할때 관련된 업체가 노출되고, 클릭시 광고주의 홈페이지로 연결되는 방식을 검색광고라 합니다

검색광고의 장점

정확한 분석 가능

클릭시 과금되는 CPC(cost per click)방식으로 구매한 고객이 유입된 키워드는 물론 체류시간 및 이탈율등 정확한 통계비교가 가능합니다.

합리적 비용

포털에서 제공하는 광고툴을 이용하여 키워드를 구매하고, 노출시킴으로써 정확한 데이터 조회가 가능하며 광고주의 의사에 따라 가격이 결정되는 입찰형태의 광고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가장 영향력이 높은 매체

모바일이 활성화되면서 네이버와 다음, sns등
다양한 매체로 트레픽이 분할되긴 했지만,
명실상부 가장 영향력이 높은 매체는 네이버입니다.
파급력이 높은 광고매체를 진행하기 위해서 네이버는 필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