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마케팅 스마트폰의 보급이 확산되면서 접근성과 구매확정률이 PC보다 훨씬 높으며, 광고투자 대비 수익률도 모바일이 PC를 앞서 그 효율성을 증명하고 있습니다. 시간만 있으면 손바닥만 보고 있는 시대! 지금 대세는 모바일 마케팅 대한민국 인터넷 이용자 수 4,500만 명 중 인터넷 이용률이 90.3%를 차지한다고 합니다. 그중 유선 인터넷이 71.3% 무선인터넷이 99.4%로 스마트폰으로 이용하는 비중이 더 커졌습니다. 전략이 필요한 모바일 마케팅! 모바일 마케팅은 모바일 검색, 배너등의 CPC, CPP방식부터 SNS의 네이티브 광고, 앱설치를 활용한 어플광고까지 다양한 영역에서 서비스가 이루어지고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