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럴마케팅

웹2.0 시대가 되면서 바이럴마케팅의 본격적인 시대가 펼쳐졌습니다.
기존에는 고객이 1차원적인 정보습득을 할 수밖에 없다면 지금은 보유하고 있는
블로그 및 커뮤니티 카페에서 자발적인 상품구매 후기 및 상품평등을 남기며 기업의 이미지에 지대한 영향력을 미치고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바이럴마케팅은 브랜딩, 상품홍보 및 고객과의 소통이 중시되는  필수적인 마케팅이 되었습니다.

바이럴마케팅의 장점

바이럴마케팅은 컨텐츠가 누적될수록 효율이 상승한다는 점에있습니다.
블로그 및 카페에 생성된 문서형 컨텐츠는 네이버 및 다음에 노출되며 시간에 구애받지않고 24시간 노출되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엔드고객은 대부분 상호명을 검색한다는 점에있어서
신뢰도를 향상시켜주어 구매확정율을 높이는 역할까지 하게됩니다.

광고효율 상승

24시간 노출

신뢰도 향상

집행절차

전담팀은 분야를 나뉘어 시야를 넓히고 광고주에게 필요한 요소를 체크하여 전략적인 바이럴마케팅을 서비스합니다.
정확한 타겟분석과 키워드 선정, 1차원적이 아닌 다각화된 매체선정을 통해
성공적인 바이럴마케팅을 진행합니다.